가계부 쓰는 연습은 하려고 어플도해보고 엑셀로 수식도 만들어서 사용했는데 잘안되서 유투브를 보다 알게 알게 되어 구매했습니다. 노션도 처음이고 어려운데 영상하나하나 보면서 잘해보려고합니다. 월별 수입과 지출을 한눈에 볼수있어 좋은데 남은잔고를 자동으로 나오는 수식이 없어서 조금 아쉬워요 ㅜㅜ
공여사2025-10-07 00:44
주영님, 여러 시도를 해오신 끝에 돈플래너를 선택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노션이 처음이시라 어려움이 있으실 수 있지만, 천천히 익히시면 정말 강력한 툴이 될 거예요! 말씀해주신 잔고 자동 계산 기능은 좋은 피드백으로 참고하겠습니다 😊 앞으로 재정관리 루틴이 더욱 단단해지길 응원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