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션책사서 만드려듀 다짐한지.3년...
인스타광고보고 혹해서 규매했는데
넘 사용하기 편해요.
이전에 다른더로 불렛저녈버전 산건
예시는 좋는데 생활화가 어려웟거든요.
이걸로 육아일기며 할일들 딱딱 나눠 쓸수잇어 조항요!
공여사2025-10-07 00:49
지은님, 3년 만의 결심이 드디어 결실을 맺었네요 ✨ 다른 방식은 생활화가 어려우셨다는데, 이번엔 편하게 잘 맞으신다니 정말 다행이에요! 육아일기부터 할 일 관리까지 하나로 정리하신다니 완전 현명한 선택이에요 💛 앞으로도 노션이 지은님의 하루를 더 여유롭고 똑똑하게 만들어드리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