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카톡으로 영상 및 채팅으로 운동일지, 피드백을 작성했는데
이렇게 엑셀형식으로 작성을 해보니 정말 편하고
회원님들마다 깔끔하게 정리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카톡창 올려보면서 보는게 회원님들 입장에서는 좀 불편하다고 생각 했는데 이렇게 한눈에 볼 수 있으니 편리함의 넘사네요 진작에 쓸걸!!
앞으로도 이런 좋은 템플릿 및 일지들 개발 많이해주세용~~
제이든2026-02-22 16:35
연수님, 소중한 후기 감사드려요. 카톡으로 영상과 채팅으로 관리하시다가 트쌤일지로 엑셀 형식으로 작성해보시니 정말 편하시죠. 회원님들마다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고 한눈에 볼 수 있으니 편리함의 넘사네요. 앞으로도 트쌤일지 잘 활용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