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과 삶 시리즈 몇 년 째 잘 이용하고 있고,
회사원인지라 업무용으로 활용하고 있었어요!
(이직할 때도 정말 편함)
그런데 일과 삶 돈 으로 돈 추가된 버전으로 새로 나와
넘... 탐났으나 기존 사용자는 따로 구매하는 선택지밖에 없는 듯 하여
오히려 돈을 나눠서 더 꼼꼼하게 관리해보잔 생각이 들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역시나 돈 전혀 아깝지않고요 ..!
자동 가계부 어플은 연동은 편한데
종종 카드사나 카*오 등은 연동도 안 되고
수동적으로 관리하게되어 소비 습관 정리가 안 됐는데
노션으로 한 눈에 보니 너무너무 편안하고
소비에 충격먹었어요 ^^ ...
12월은 돈플래너와 허리띠 졸라매고 연말 잘 보내보겠습니다.
저는 아직 예적금 관리만 하는지라 플래너의 반 이하만 사용하는데
차차 이것저것 기능을 더 써가기를 기대해보고 있어요~
삶의 질을 올려주는 공여사 노션 진짜 후회없고..
엠벼 J라면 구매추천! + 디자인과인데 노션만큼 편안한 툴이 없어요
제이든2026-02-22 16:34
정준님, 일과삶 시리즈 몇 년째 잘 이용해 주시고 계셨군요. 회사 업무용으로 활용하시다가 돈플래너로 자산 관리도 꼼꼼하게 하시겠다니 기쁩니다. 소비 습관 한눈에 보시면서 충격받으셨다니 돈플래너가 제대로 역할을 하고 있네요. 차차 더 많은 기능 써가시면서 삶의 질 올리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