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때문에 엄청 망설이다가 드디어 구매하고 사용하는데,
왜 여태 고민했나싶어요! 돈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많은 내용을 작성할 수 있어서 편하게 잘 쓰고 있어요!
누락되는 업무도 줄고, 개인적으로 챙겨야할 것들이나 스스로를 돌아 볼 수 있는 시간등이 생겨서 넘 좋은 것 같아요!
이젠 가계부도 한번 사용해보려구요!
깔끔하고 좋고, 평생 쓸 수 있어서 더더 좋습니다!
이렇게 좋은 노션 탬플릿 구매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해여~!
공여사2025-12-15 06:50
연수님 😊 일과삶을 꼼꼼하게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민 끝에 선택해주신 만큼 일과 개인 기록 모두에 도움이 되고 있다니 정말 다행이에요 하나씩 채워가다 보면 흐름이 더 또렷해질 거예요 가계부까지 함께 활용하시면 더 탄탄해질 것 같아요 앞으로 기록이 쌓이는 과정 자체도 즐겁게 느껴지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