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느라 바빠서 웨딩을 어떻게 해결하나 걱정이 많았는데, 아무래도 10만원 가까이 되는 금액이 비싸다는 생각이 들어서 고민했지만 구매하고 나니 후회는 없는 것 같아요! 노션을 써본 적이 없어서 조금 어렵게 느껴졌는데, 툴을 초보도 만질 수 있게 잘 만들어주신 것 같아서 이대로만 따라해도 결혼 준비 잘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제이든2026-02-22 12:36
혜림님, 소중한 후기 감사드려요. 바쁜 일정 속에서도 똑결템 구매를 고민해주시고 만족하신다니 다행입니다. 노션이 처음이셔도 천천히 따라하시면 금방 익숙해지실 거예요. 특별한 날 알차게 준비하시길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