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연초에 가계부 조금쓰다가 금방 질려서 끝까지 써본적이 없는데 양식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올해는 꾸준히 써볼려고 구매했어요!! 진짜루 돈관리를 해야할때가 와서...꾸준히 하기를..
제이든2026-03-01 08:49
송화님 😊 연초마다 다짐했다가 흐지부지된 경험, 정말 공감돼요. 그래서 더 이번 선택이 의미 있는 것 같아요. 양식이 마음에 들면 자연스럽게 더 자주 열어보게 되더라고요. 지금처럼 진짜로 돈 관리를 해야겠다는 마음이 들었을 때 시작한 만큼, 올해는 분명 다르게 흘러갈 거예요. 완벽하게가 아니라 꾸준히, 그게 제일 중요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