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하고 재밋네요.
엑셀 자격증 없고, 노션도 안써봐서 잘 모르지만
그냥 시키는대로 슥슥 적어넣고 하면 결혼준비 나름 깔끔하게 되네여 ㅋ;
메모장이나 엑셀 쓰다가 서로 의견 안맞고 싸울 바에
나름 이렇게 정돈된거 구매하는거 좋은 것 같아요.
제이든2026-02-02 07:03
현용님 😊 엑셀도 노션도 처음이면 괜히 더 막막하게 느껴지는데, 그냥 슥슥 적기만 해도 정리가 된다고 느끼셨다니 정말 다행이에요. 결혼 준비가 은근 의견 충돌도 많고 스트레스도 큰데 이렇게 한눈에 정돈된 틀 안에서 같이 보면서 준비하면 훨씬 덜 싸우고 훨씬 수월하거든요. 지금처럼 편하게 하나씩 채워가시면 충분히 깔끔하게 준비하실 수 있을 거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