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하고 가계부 수기로도 써보고
어플도 써봤는데 .. 수기는 뭔가 그래서 데이터가 어떻게 되는지 한눈에 정리가 안되니 불편하고
어플은 반자동 시스템이긴하나..뭔가 불편하고
이번이 진짜 마지막 가계부다 하는 심정으로
구매했어요 ㅋㅋㅋ
와..근데 저 36살이거든요?
이제 저도 이런게 이해가 안되고 어려운 나이가 된걸까요 ㅋㅋㅋㅋ
상담을 얼마나 많이 했는지....
요고 익숙해지면 정말 편할것갘은데
시간이 좀 걸릴것같아요 ㅋㅋㅋ
제이든2026-01-31 18:52
은주님 😊 수기도 써보고 어플도 써봤는데 계속 불편하면 정말 지치죠. 이번이 마지막이다 하는 마음으로 구매하신 거 충분히 공감돼요. 어려워진 게 아니라 그냥 새로운 방식이라 적응 시간이 필요한 거예요. 돈플래너가 조금만 익숙해지면 훨씬 편하고 정리되는 느낌 확 오실 거라 믿어요. 천천히 부담 없이 써보세요 분명 잘 맞으실 거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