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에서 필요할 것 같아 오래 기간 살펴보고 구매를 했는데 어제 초기 셋팅하는데 몇시간 걸리긴 했네요 ㅋㅋㅋㅋ
노션 사용이 처음이라 오래 걸린거 같은데 익숙해지면 너무 잘 정리되어 파악 할 수 있을 것 같아 오늘도 시간내서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
알차게 채워가며 현명한 직장으로 거듭나길 기대하게 되네요,,
제이든2026-05-16 21:53
희정님, 꼼꼼히 살펴보고 선택해주셔서 감사해요! 처음 세팅이 낯설게 느껴지셨을 텐데, 익숙해지시면 훨씬 체계적으로 활용하실 수 있을 거예요. 일과삶과 함께 현명한 직장 생활 응원합니다 :)